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photo review

첫번째 러스트는 애교살에 발라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느낌 내주기에도 좋고, 전

POSTED BY 강지**** | 2018-11-18 | HIT : 12| 추천하기





첫번째 러스트는 애교살에 발라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느낌 내주기에도 좋고, 전체적으로 눈두덩이에 펴발라서 베이스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두 번째 카멜리아 오렌지는 제가 좋아하는 웜톤의 맑은 오렌지 색깔이였어요. 자칫 잘못 바르면 눈이 부어보일 수 도 있는 오렌지 컬러라서 다른 섀도우들은 쓰기 꺼려지는데, 글로우패스트 카멜리아 오렌지는 반짝이는 펄이 함께들어있어서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에 딱좋아요! 코랄계열 메이크업 너무 좋아라하는데 코랄색 섀도우랑 카멜리아 오렌지랑 같이 메이크업 해 주면 과즙상 메이크업도 단번에 쉽게 끝낼 수 있다는게 장점이랄까요?
세번째 베로니아는 진짜 브라운 섀도우에 쉬머펄이 눈에 바르면 끝장나요!!너무너무 이쁜 색상이여서 단독으로 발라도 좋지만,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주는 느낌으로다가 발라도 너무 좋았어요. 베로니아로는 삼각존이랑 쌍꺼풀라인에 바르고 아이라이너 그리고 진저브레드로 번짐효과 줘서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 하기에도 좋아요!
시에로 코스메틱에서 저번에도 섀도우키트 구매했었는데 진짜 매일 데일리템으로 정착해서 하나더 살까 고민중이였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신상섀도우가 나왔다니...! 게다가 4컬러모두 조화롭게 믹스될 뿐만아니라 단독으로도 바르기에 좋았어요. 발색력은 첨부한 이미지 보면 알수있듯이 정말 섀도우 색상 그대로 발색돼요 :) 유지력도 쫀쫀한 젤리같은 텍스쳐라 잘 밀착되서 가루날림 하나없이 저녁에 집으로 돌아올때까지 유지돼요! 텍스쳐 자체가 손으로 발라도 몰캉몰캉한 타입이라 건조하거나 갈라짐 없이 바르기에도 굳!
4가지 색 모두 버릴거 없이 다 예쁘더라구요! 좋은 제품 리뷰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해용:)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review_15037_image1.jpg , review_15037_image2.jpg , review_15037_image3.jpg , review_15037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